본문 바로가기
Hidden gem-NZ맛집

오클랜드맛집?] 맥도날드 수제버거

by 뉴질랜드의 모든 정보를 담아보자! 2024. 5. 21.
반응형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한국에도 요즘 맥도날드 수제버거가 나왔다면서요?

여기 뉴질랜드 나온지 제법되었는데 졸업식날 저녁에 밥하기 너무 피곤해서 온가족 출동해 봅니다요!

버거는 주문을 하고 그 옆에 진동벨 번호를 넣으면, 다 만들어졌을 때 진동이 울리는 구조입니다요.
 

 

 

 

뉴질랜드는 완전 오픈 키친이에요. 바로 코앞에서 음식만드는걸 볼수 있습니다만..

뭔가 그렇다고 대단한건 아니고.. ㅎ

패티니 뭐니 다들 어차피 이미 만들어진 제품이고 ㅎ

심지어 콰테말라 소스(아보카도 소스)마저 기성품이더라니요... 그래서 맛은 있습니다. ㅎㅎ

 

 

짜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수제버거? 근데 뭐 다른 맥도날드 버거도 수제아님?ㅎ 빵을 고르다는 차이점은 있지만요

 

 

 

소스하나 추가되었다고...

확실히 감자칩이 맛있어지긴 했네요.

 

 

 

 

시식!.....

 

 

 

 

 

하자마자 끝! ㅎㅎ

 

시식평은요...

맛있어요.

근데... 그냥 맥도날드 버거도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

세트가격이 17불인가 그랬는데 구지 그돈내고 맥도날드에서 저 버거를 먹어야하나?라는 의문은 가시지 않았어요.

 

그나저나 저 버거 나르는 도마는 너무 탐났어요. 완전 이쁜!

비교하기 미안하지만,

한국 같았으면 옥루몽 스푼 꼴 나지 싶습니다.

뉴질랜드에는 언제까지 저거 쓰나 두고보겠쓰요!

 

한번쯤 먹을만 합니다.

한번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