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dden gem-NZ맛집

오클랜드 맛집] orvieto cafe 브런치 최고!

by 뉴질랜드의 모든 정보를 담아보자! 2024. 5. 21.
반응형

 

이 나라 사람들은 외식 참 많이해요

인구수에 비해 카페나 레스토랑 잘되는거 보면 정말 그런듯.

 

이곳은 로컬 아니면 잘 모른다는 브런치 명소

오클랜드 쓰리킹스에 자리잡은 카페인데 주말엔 막 줄서서 먹는다는.

 

이름 : orvieto

주소 : 935 Mount Eden Road

Three Kings

종목 : 유럽 가정식??

.

제가 좀 안친절한 블로거라 메뉴 이런가 없음 ㅋㅋㅋ

밖에서 사진 막 찍기 너무 챙피해요 ㅎㅎㅎ

 

일단 커피 맛이 너무 좋구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한국에서는 에그베니딕 안 먹었거든요

왠지 저거 먹고 양이 찰까 싶고.

돈지랄 같기도 하고 ㅎㅎㅎ

근데 정말 이 음식은 천국의 맛!!

 

계란을 톡 터트리면 뜨겁게 흐르는 황금빛 노른자. 바삭한 빵위에 베이컨과 시금치가 짠맛을 적절히 잡아줘서

맛이 정말 환상이였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치킨 샐러드도 맛납니다 ㅎㅎ

 

아침에 밥하기 싫을때 한번 가보세요

근데 날조으면 미어터질 뜻??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