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dden gem-NZ맛집

오클랜드맛집] thecheesecakeshop. 찐득한 치즈케익이 생각날 때

by 뉴질랜드의 모든 정보를 담아보자! 2024. 5. 21.
반응형
오늘은 언니 생일날. 

오클랜드에서 치즈 케익이 맛나가는 곳으로 찾아가봅니다. 
조카가 오클랜드 그레마 하이스쿨 b반인데
요번 시험 잘치면 a반으로 올라갈런지 ㅋㅋ
여기 무서워요. 
성적별로 반을 나눔 ㅋㅋ
매년 반이 변함 ㅋㅋㅋ ㅜㅜ

암튼 이모의 케익도 좋은 성적에 한몫하길 바라며. 

이름 : thecheesecakeshop
주소 : 
http://www.thecheesecakeshop.co.nz/
46 Mount Wellington Hwy, Mount Wellington, 

여러 군데 있네요. 
사진 왜 이럼 ㅋ
맛있어 보이는 초코렛 스몰스몰 케익이 3불. 
매일 여네요.  제법 늦게 열죠?? 7시 ㅎ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왠지 여기는 사진 찍는 사람 별로 없으니. 
이상하게 생각할것 같기도 하고압튼 근데 뭔가 칼로리 이빠이 인듯한 케익이 천지이에요. 
금액은 20불에서 50불 사이정도. 
한국보담 비싼가요?
이날 선택된 Flaked chocolate cheesecake!!
와따!! 칼로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짱 달아요. ㅋㅋㅋ
그리고 맛있어요 ㅎㅎ
살 쪘겠지요? ㅠㅠ

여기 한국분이 하는 케익샵이 엄청 인기가 많아요. 완전 고급 케익이라고 인정받지요.
그곳의 케익도 섬세한 느낌이 있지만
여기 케익은 그냥 턱! 치즈! 그냥 턱! 초코렛. 이 정면승부 느낌???

우울할때 치즈켁 한조각 필요하심 추천입니다. 

반응형